고객님 안녕하세요? 안젤라룸입니다.
문의 답변이 느려 불편을 끼쳐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받으신 상품 컬러와 재질이 달라서 많이 속상하셨을것 같습니다.
확인 되는대로 고객님께 바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지금 물건을 받았는데..
사진에 보이는 와인 컬러가 아니네요
보카와인이지 어째 와인 입니까?
본사에 제품이 없으면,
구매자에게 어떻게 하겠냐고 몌시지를 보내시던가,
일주일이나 지나서 비로소
없어서 다른 매장 제품을 구해서 보냈다고 말씀하시고,
열흘이나 되서야 보카와인을 보내십니까?
또 한가지는, 귀사의 제품을 작년에 구입했을 때와
재질 자체가 다르고 사진으로도 다르군요
도톰했었는데 이거는 봄에 입을 얇은거네요
급하다고 이런 식으로 하는건 아닌 것 같은데요..
욕심이 너무 과하신 것 같습니다.
컬러를 '완전 와인'으로 바꿔주시던가,
아니면 진분홍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정직하고 신속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